요즘 다 여기로 옮긴다 – 업종 상관없는 '쓰레드 광고' 실전법

요즘 다 여기로 옮긴다 – 업종 상관없는 '쓰레드 광고' 실전법

루노마케팅 0 4 11:03

쓰레드를 활용한 마케팅

메타의 텍스트 기반 플랫폼이에요. 500자 이내의 텍스트, 사진, 외부 링크, 5분 이내의 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은 이미지와 짧은 영상(릴스) 중심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텍스트의 중요도가 낮고, 소통하기 어렵다면요. 스레드는 오히려 이런 부분이 강점이에요. 마치 X(전 트위터)처럼요.


스레드는 인스타그램을 끌어들여 출시 초기부터 많은 사용자를 확보했는데요. 먼저 따로 가입할 필요 없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연동하여 쓰레드를 이용할 수 있게 했고요. 인스타그램 피드에서 사용자가 관심을 가질 법한 내용의 스레드 게시글을 추천했어요.
 

쓰레드 광고 지금이 유리합니다

쓰레드에 맞는 전략으로 자체 프로그램 개발하여 알고리즘을 타겟합니다.  쓰레드 내의 경쟁자가 적은 지금이 유리하겠고요. 50개 계정세팅부터 자동화 포스팅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으로 광고 생태계를 주름 잡고 있는 메타의 플랫폼이라는 점에서 유입이 적을 거라는 걱정을 덜 할 수 있겠네요. 

2025년 가장 획기적인 마케팅입니다.
프로그램 사용기간 동안 유입과 문의만 받으면서 편하게 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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