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 진행이 어려우신가요? 자연스러운 침투 + 핫딜 + 최소 2만 유입 보장형 패키지로 시작해보세요!

⭐ 첫 진행이 어려우신가요? 자연스러운 침투 + 핫딜 + 최소 2만 유입 보장형 패키지로 시작해보세요!

마케팅일등신화 0 8 14:24

1b62e3309c051cf65f670827c969c6f1_1750138045_5485.png
전략
!! 일주일 마케팅 패키지 구성표 (~일 기준)

(모든 금액 VAT 별도)

요일

패키지명

구성 상세

금액

 /  / 

맘카페 패키지

맘이베베 + 육아마미 + 맘스홀릭

170,000

목요일

커뮤니티 타겟

뽐뿌 or 빠삭 ( 1)

130,000

금요일

여초 커뮤니티

더쿠 or 덬질 ( 1)

160,000

토요일

쇼핑 타겟

몰테일 또는 토스 핫딜 2만 유입 보장 ( 1)

250,000

일요일

전략 운영일

리뷰 관리리마케팅콘텐츠 점검 등 내부 점검

 

 

총 예산 예시 ( 1 구성 기준)

정가 합계 (~)

170,000 + 130,000 + 160,000 + 250,000

= 710,000 (VAT 별도)

 

할인가 안내

패키지 수

적용가

비고

1패키지 운영 시

650,000

단건 진행 할인

2패키지 이상 운영 시

600,000

볼륨 딜 적용

 

상담 카카오톡ID : namdy960607

공휴일 상담 ID : namdy0607

 

 1b62e3309c051cf65f670827c969c6f1_1750138054_109.png 

토스 핫딜이 뭘까요~?

A.

토스 핫딜은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Toss)’ 앱 내에서 진행되는 특가 프로모션입니다.

토스를 사용하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상품이나 서비스가 랜덤으로 노출되어자연스럽게 유입과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돕는 바이럴형 프로모션입니다.

 

간단 설명

항목

내용

노출 위치

토스 앱 > 혜택(하단) > 일주일 방문 미션 > 최저가 사러가기 탭

노출 대상

토스 전체 사용자 중 일부 (200~300만 명 중 랜덤 노출)

장점

비용 효율적인 단가대규모 사용자 타깃자연 유입 기반

성과 확인

유입은 스마트스토어 실시간 보고서 일부 확인 가능

최종 성과는 토스 측에서 보고서로 제공

예상 유입

하루 최소 1만 명 이상 유입 보장 최대 10만 명 까지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마케팅 비용은 적게유입은 많이 받고 싶은 소상공인/브랜드

 

  • 자연스러운 사용자 유입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원하시는 분

 

  • 특가 상품체험 상품시즌 딜을 준비한 업체 (타플랫폼가능)

( 네이버/자사몰/오늘의집/G마켓/11번가 )

 

 

 

 

상담 카카오톡ID : namdy960607


공휴일 상담 ID : namdy0607


오픈카톡 > https://open.kakao.com/o/sJRunTwg


1b62e3309c051cf65f670827c969c6f1_1750138063_114.pn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