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여기서만 가능한 ‘쿠팡 상위 노출’ 시크릿 전략 공개

오직 여기서만 가능한 ‘쿠팡 상위 노출’ 시크릿 전략 공개

마케팅일등신화 0 8 14:30

쿠팡 상위 노출 트래픽 제안서

 

1. 쿠팡 상위작업 (일반)

  • 운영 기간: 30
  • 유입 수: 하루 300~400 (상품 페이지로의 트래픽 유도)
  • 가격: 견적 사항이나 필수는 아님
  • 권장 개수: 상품 확인 후 안내 예정

 

 2. 쿠팡 월보장 서비스 (10위 내 보장형)

  • 운영 기간: 25
  • 배송 방식:
    • 판매자 로켓: 가능
    • 일반배송: 가능
    • 로켓배송: 불가능 (쿠팡 직배송은 대상 아님)
  • 보장 성과: 검색 결과 10위 이내 보장
  • 비용: 변동 있음별도 견적 필요

 

3. 서브키워드의 중요성 및 1200위 확보작업


1) 리워드 유입 손실(로스율) 방지

  • 메인키워드에서 상품이 노출되지 않을 경우, 리워드 손실 발생 가능
  • 상품 노출 및 성과 저하로 이어짐

2) 최상단 노출의 전략적 의미/서브키워드 작업 이유

  • 최상단에 위치할수록 리워드 유입 원활
  • 하단 노출 시 로스율 증가 마케팅 효율 저하

3) 상품 컨디션 향상인기 키워드 영향

  • 서브키워드 유입이 정상적일수록 상품 클릭률 및 유입량 증가
  • 메인 키워드 순위에 긍정적 영향

4) 메인 키워드 전환 조건

  • 일정 순위(: 메인 키워드 100위 이내) 진입 시
  • 메인 키워드 중심 작업 전환

 

4. 작업 진행 시 유의사항 및 안내

  • 트래픽에 방해가 될 수 있는 요소 사전 확인
    (: 상품명, 코드 변경, 비정상 가구매, 광고 중복 등) → 즉시 수정 요청
  • 상품 순위는 매일 오전 기준 모니터링
  • 진행 상황은 투명하게 공유, 성과 관리 최적화

 

5. 데일리 공지 안내 (매일 오전)

  • [메인 키워드] 최초 순위 > 현재순위
  • [서브 키워드] 최초 순위 > 현재순위

 

 

6. 추후 작업 계획 안내 (연장일 기준)

  • 메인 키워드 집중 작업 예정
  • 서브 키워드 우선메인 진입 목표
  • 메인/서브 병행 작업 가능

 

운영 관리 철학

상품 순위는 매일 오전 기준으로 모니터링하여 꾸준히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진행 상황을 투명하게 공유드리며

최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맘카페 및 커뮤니티 핫딜침투/토스핫딜 급건 전부 가능합니다

 

담당자 문의 : namdy960607

https://open.kakao.com/o/sJRunTwg


1b62e3309c051cf65f670827c969c6f1_1750138121_2124.pn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