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어떤 방식을 사용 하셔도
큰 변화가 없으셔서 갈피 못잡고 계실겁니다.
제가 방향성 확실하게 잡아드리겠습니다.
네이버 업데이트 이후 어떤게 바뀐지 정확히 알고 계시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직 "불안정 하다" 라고 말합니다.
불안정이 아닌 이미 "변화"한겁니다.
그렇다면 무엇이 변화했냐?
✔️CTR 체류 + 키워드 내성✔️입니다.
변경된 2가지 설명 드리겠습니다.
✅ CTR체류란? 체류가 없는 유입은 반영 ❌
✅ 키워드 내성이란? 동일한 경로의 10유입 이상은 반영 ❌
체류시간을 알맞게 충족 시키면서
키워드를 1~5유입으로 분산해야 반영이 됩니다.
타 리워드는 가능하냐? 절대 안됩니다.
2가지를 모두 충족 시키면서 캠페인을 생성 할 수 없습니다.
현 시장 가장 잘 올린다고 자부 할 수 있습니다.
회신 주시면 상세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