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플레이스 상위노출 전문 실행사 [애드어필] 입니다.
최근 네이버 로컬 검색(플레이스) 로직이 대폭 강화되면서,
순위가 갑자기 요동치는 현상을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
[플레이스 로직, 무엇이 달라졌나?]
네이버는 이제 더 이상 단순한 '트래픽 몰아주기'를 상위 노출 요소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핵심은 진성 고객의 '행동 데이터'와 '지역별 경쟁 우위' 입니다.
1️⃣ 실제 방문 의도
2️⃣ 체류시간, 재방문
3️⃣ 다양한 키워드로의 접근
[우리 매장 순위가 떨어진 3가지 이유]
지금 순위가 불안정하거나 급락했다면, 다음 3가지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문서 검색'에서의 낮은 품질 지수: 플레이스 정보 외에, 매장 관련 블로그, 카페 글의 품질이 낮거나 최신 정보가 부족한 경우. (네이버는 플레이스 정보를 주변 문서들과 연관 지어 평가합니다.)
2️⃣ 경쟁사 대비 낮은 '고객 행동 지표': 아무리 상위에 노출되어도 고객이 ‘저장하기’ 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플레이스는 곧 품질이 낮다고 판단합니다.
3️⃣ 최신화되지 않은 운영 정보: 영업시간, 사진 등이 오래되었거나 일관적이지 않은 경우 신뢰도 점수가 떨어집니다.
[애드어필만의 네이버 플레이스 순위 회복 솔루션]
저희는 단순한 트래픽 주입 대신, 네이버가 원하는 '플레이스의 본질적인 가치'를 높이는 3단계 전략을 사용합니다.
1️⃣ 경쟁사 상위 5개 매장 데이터 역분석, 자사 플레이스 이탈률 및 행동 지표 심층 진단
2️⃣ 지역별 핵심 키워드에 맞춘 플레이스 정보(메뉴, 설명) 재구성
3️⃣ '트래픽 유입'보다 실질적인 재방문 가능성의 지표인 '저장하기 유입' 마케팅 전략 실행
직접 여러 테스트를 거쳐 가장 효과 좋은 방법으로 작업합니다.
통합검색 노출에 자신 있기에 25일 월보장도 가능하고, 유입타수 별도 구매도 가능합니다.
카톡 : ap6104
연락처 : 010-2663-6104
안되는 곳에서 시간 낭비하지 않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