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님.. 오늘 상품순위 확인하셨나요..?
상품 순위를 확인하지 않은 하루, 어쩌면 경쟁자가 기다리던 그 하루일 수 있습니다.
떨어진 상품 순위는 매출에 직접적인 타격을 줍니다.
또한, 빠르게 대응하지 않으면 한번 떨어진 순위를 다시 따라잡기 힘들어집니다.
매일 순위를 확인하고, 대응하는 습관을 갖추어 늘 상위노출을 유지하세요.
⏰ 순위 매일 확인하고는 싶은데.. 너무 오래 걸리잖아요.
맞아요.
채널별로, 상품별로, 키워드별로 하나하나 순위확인하다보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있죠.
그래서 셀러차트가 대신 6개 채널(네이버, 쿠팡, 11번가, 지마켓, 옥션, 오늘의집)의
상품별/키워드별 순위를 매일 확인 하고, 알림으로 알려 드릴게요.
오전 10시마다 내 상품 순위 추적 [오늘의 순위]
❗이럴 때도 활용할 수 있어요.
1. 경쟁상품의 순위를 파악하고 싶을 때
2. 상품을 내용을 수정했는데, 효과가 있는건지 확인하고 싶을 때
3. 집중해야 할 키워드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싶을 때
순위를 알면 뭐해요.. 어떻게 해야될지도 모르겠는데..
순위를 확인한다고 왜 순위가 떨어졌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대책이 서는건 아니죠.
셀러차트가 AI분석을 통해 어떤 점수가 부족한지, 어떤 점을 개선 해야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AI가 알려주는 상위노출 전략 [상품진단]
❗이럴 때도 활용할 수 있어요.
1. 처음 상품을 올리고 상위노출 전략을 짜야할 때
2. 내 상품의 문제점과 개선점이 무엇인지 알고싶을 때
3. 나보다 아래 있던 상품이 나보다 높은 순위로 올라온 이유가 궁금할 때
대표님의 매출을 위해서라면 뭐든 다 도울게요.
잘 팔리는 상품 고르기
[트렌드 분석]
요즘 내 타겟은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 작년 이맘때는 어떤 상품이 많이 팔렸는지.
셀러차트가 빨리 파악해서 알려드릴게요.
황금 키워드 찾기
[키워드 분석]
아무나 다쓰는 그런 키워드 말고, 나만의 황금키워드를 찾아드릴게요.
하나의 창으로 여러 채널 일괄 관리
[스토어 관리]
여러 채널의 주문/ 반품/ 리뷰를 셀러차트만 켜놓고도 관리할 수 있게 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