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이 비교가 안 되니, 갈아타는 겁니다.
✅ 캠페인 운영 업데이트 요약 ✅
1. 플레이스 효율 개선
현재 네이버는 단일 유입 경로로 단시간에 동일 키워드로 집중 유입된 뒤,
동일한 패턴의 행동 후 곧바로 이탈하는 플레이스에 대해 패널티를 적용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불필요한 반복 유입을 차단하는 로직 개선
( 지도, 길찾기, 검색 등 )
2. 디타겟팅 적용 (플레이스 및 쇼핑 캠페인)
과거 참여 이력이 있는 *헤비유저(썩은모수)*의 참여를 제한하여 캠페인 효율 향상
6월 기준, 전월 참여자 전원 디타겟팅 적용 완료
3. 저장 효율 개선 (업계 최고 통계 효율)
시장 내 대부분 ‘리워드 저장하기’는 통계상 타수가 40% ~ 80%로 통계상 큰 로스가 발생
이번 업데이트 진행하며 부정 참여자 제거를 통해 실질 효율(실타수) 100% 이상 가능
4. 모수 확대
기존 오퍼월 단일 채널이 아닌 오퍼월 + 개인앱 통합 네트워크 구축
캠페인당 중복 없는 참여자 수량 최대 130만 명까지 커버 가능
5. 완벽한 디타겟팅 저장하기
기존 리워드 캠페인은 연장 시 디타겟팅 미적용으로 인해 중복 참여 발생
당사 캠페인은 플레이스 MID 기반으로 "재참여 완전 차단" 설정
6. 리얼 타이핑 적용 예정
기존에는 키워드 복사 후 미션 수행 방식이 일반적
앞으로는 참여자가 직접 키워드 타이핑 후 유입되도록 개선 예정 → 자연스러운 검색 행동 유도 및 품질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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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가 안내 ⚠️
F5 리워드
✔ 트래픽 : 24 ~ 30원 ✔
✔ 저장하기 : 32 ~ 40원 ✔
✔ 쇼핑 : 24 ~ 30원 ✔
이 단가는 오직 개발사인 저희만이 드릴 수 있는 "직접 공급 원가"입니다.
총판 파트너분들이실 경우 최저단가로 시장에서 최적의 조건으로 영업하실 수 있도록, 저희가 전폭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개인 매체나 단순 오퍼월과는 ‘급’이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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