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의 상위노출의 대한 알고리즘은 공개되지 않았죠
판매자 경험과 데이터 값을 모아 확인하여 주요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검색엔진최적화(SEO) - 상품명, 상세페이지,카테고리 등이 고객 검색 키워드와 일치할수록 유리합니다
2. 리뷰와 평점 - 리뷰 수가 많고 긍정적일수록 순위가 상승해요
3. 구매전환과 판매량 - 판매 성과가 좋은 상품은 네이버가 더 많이 노출 시키게 됩니다
4. 활동성 - 꾸준한 관리와 고객 응대도 반영됩니다.
상품명을 키워드로 잡아주는게 필수이죠
고객이 실제로 검색할 법한 핵심키워드를 품명에다가 포함시켜야됩니다
또한 리뷰도 확보 해놔야해요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또는 N포인트 지급 등 리뷰를 작성 할 수 있게끔 유도하여 상품에 대한 설명이 높고 성의가 있다면 신뢰도가 높아집니다
그리고 전환율을 개선해야해요
할인쿠폰, 페이 적립, 배송 정책등을 활용하면 크게 상승할겁니다
썸네일 이미지도 같은 상품이라도 다르면서 깔끔하게해서 특징을 한눈에 들어오게 하면 손이 많이 가게끔 만들어주는겁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건 인기도인데, 실사용자들이 이용하면서 얼마나 이 상품에 관심이 있느냐가 문제입니다
하지만 처음하시는 분은 어려우실겁니다
그래서 리워드 트래픽으로 자연스러운 유입으로 초석을 다질 수 있습니다
또한 SEO 검색엔진최적화 모르시니 도와드릴게요
매체사를 통해서 이용하는 분들에게 포인트나 현금 등 보상을 드리면서 퀴즈 문제를 맞추게 되면 상품에 자연스럽게 체류시간과 클릭, 유입 등 복합적으로 좋은 시너지가 납니다
스마트스토어 하시는데 상위노출 하고 싶은 분이나 처음하시는데 판매가 없으신 분 문의주세요
초석을 다져서 올려드리겠습니다
상담하기 : https://goo.su/vucqL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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