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 로직, 무엇이 달라졌나?]
네이버는 이제 더 이상 단순한 '트래픽 몰아주기'를 상위 노출 요소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핵심은 진성 고객의 '행동 데이터'와 '지역별 경쟁 우위' 입니다.
1️⃣ 실제 방문 의도
2️⃣ 체류시간, 재방문
3️⃣ 다양한 키워드로의 접근
[우리 매장 순위가 떨어진 3가지 이유]
지금 순위가 불안정하거나 급락했다면, 다음 3가지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문서 검색'에서의 낮은 품질 지수: 플레이스 정보 외에, 매장 관련 블로그, 카페 글의 품질이 낮거나 최신 정보가 부족한 경우.
2️⃣ 경쟁사 대비 낮은 '고객 행동 지표': 아무리 상위에 노출되어도 고객이 ‘저장하기(즐겨찾기)’ 를 누르지 않으면 품질이 낮다고 판단합니다.
3️⃣ 최신화되지 않은 운영 정보: 영업시간, 사진 등이 오래되었거나 일관적이지 않은 경우 신뢰도 점수가 떨어집니다.
[애드어필만의 네이버 플레이스 순위 회복 솔루션]
저희는 단순한 트래픽 주입 대신, 네이버가 원하는 '플레이스의 본질적인 가치'를 높이는 3단계 전략을 사용합니다.
1️⃣ 경쟁사 상위 5개 매장 데이터 역분석, 자사 플레이스 이탈률 및 행동 지표 심층 진단
2️⃣ 지역별 핵심 키워드에 맞춘 플레이스 정보(메뉴, 설명) 재구성
3️⃣ '트래픽 유입'보다 실질적인 재방문 가능성의 지표인 '저장하기 유입' 마케팅 전략 실행
카톡 : ap6104
연락처 : 010-2663-6104
보장형으로 안하는 자칭 개발사, 총판은 무조건 피하세요.
레퍼런스 좋다고 혹하지 마세요. 조작 충분히 가능합니다.
상위노출에 자신있기에 25일 월보장으로 작업합니다.
안되는 곳에서 시간 낭비하지 않길 간절히 바라겠습니다.